요정과 함께 마법 여행을 떠나요!

예술책 읽기 프로젝트 참가자 모집
2018년 5월 24일
6월에 만나는 고양미술인 – 정은희, 장성복
2018년 5월 24일
42018년 5월 24일
고양어린이박물관

안개놀이터 전시연계 프로그램
꼬물딱딱 변신!! 마법 나뭇잎!”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마법 나뭇잎을 같이 만들어 볼까요? 고양어린이박물관 2층 물빛마을 내 야외테라스에 위치한 틈새전시 ‘안개-숲-놀이터’에서 살고 있는 포포요정과 함께 마법을 사용하여 마법 나뭇잎을 만들어보는 ‘꼬물딱딱 변신! 마법 나뭇잎’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에요. 계절과 시간에 따라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는 8개의 놀이공간으로 구성된 신개념 체험놀이공간인 ‘안개-숲-놀이터’에서 마법 나뭇잎을 만들면서 상상력과 창의력을 발휘해보세요.

숲속 요정과 함께하는 미션탐험
“미스터리를 풀어라!”

숲속 요정과 전시실을 탐험하며 미션을 해결해볼까요? 숲속 요정이 사는 마을에 입장하여 미션 부여, 지구보물을 찾아 떠나는 전시실 탐험, 전시실에서 찾은 지구보물을 활용하여 결과물 완성하는 총 3개의 활동으로 운영된답니다. 6월 3일(일)부터 8월 26일(일)까지 매주 일요일 초등학생(최대 1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니 참여를 원하는 어린이들은 사전 인터넷 접수를 통해 신청해주세요!

특별한 하루, 5월 문화가 있는 날
“매 달 마지막 수요일은 야간개장!”

5월 30일(수)에는 퇴근하신 아빠 손을 잡고 고양어린이박물관에 가볼까요? 5월 문화가 있는 날인 이 날은 오후 8시까지 박물관을 관람할 수 있고(입장마감 오후 7시), 입장료는 30% 할인(개인관람객 대상)은 물론 특별프로그램이 무료로 진행된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