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어울림누리에서 아침을!

2019 문화가 있는 날
2019년 1월 18일
책에 내재된 가치와 의미, 그리고 아름다움
2019년 1월 18일
82019년 1월 18일
2019 아침음악나들이 보컬리스트 특집 Season 4 ‘Best of Best’

고양아람누리가 올해 ‘아람 시그니처 클래식’을 선보이듯, 고양어울림도 ‘시그니처 공연’을 찾는다면 그것은 아마 아침음악나들이가 아닐까. 2007년부터 꾸준히 관객들을 만나고 있는 고양어울림누리의 아침음악나들이는, 늦은 오후나 밤에 주로 이뤄지는 대중음악 콘서트를 오전에 즐길 수 있어 특별한 무대다. 올해는 보컬리스트 특집 4번째 시즌으로 ‘Best of Best’를 마련하여 바비킴, 웅산, 더원, BMK 등 뛰어난 가창력으로 사랑 받고 있는 가수들을 초대한다.

2019 아침음악나들이 보컬리스트 특집 Season 4 ‘Best of Best’ 일정표

짙은 감성과 단단한 내공, 바비킴

2019 아침음악나들이 보컬리스트 특집 Season 4 ‘Best of Best’의 시작을 알리는 가수는 ‘한국형 소울’이라는 표현에 가장 근접한 보컬리스트, 바비킴이다. 「고래의 꿈」 「사랑… 그놈」 「소나무」 「Mama」 등 자유로운 영혼으로 만들어진 리듬과 꿈결 같은 멜로디로 유명한 그는 오늘날 서정적인 발라드 가수로 여겨지기도 하지만 ‘닥터 레게’와 ‘부가 킹스’로 활동한 적이 있는, 언더그라운드 최고의 래퍼이기도 했다. 힙합과 소울 뮤직에 있어 독보적인 커리어를 자랑하는 만큼 가볍게 흥얼거리는 듯한 그의 창법에서는 진한 감성과 내공의 아우라가 엿보이기도 한다.

3월 28일(목) 아침음악나들이에서는 ‘부가킹스’의 래퍼 간디를 게스트로 초대해 보다 폭 넓은 레퍼토리를 들려줄 것으로 기대된다.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독특한 보이스와 감성으로 당신의 아침을 힙합부터 발라드까지 다채롭게 채워줄 바비킴. 2019년 당신의 첫 번째 아침 음악 파트너와 함께 자유롭고 흥이 넘치는 봄나들이를 떠나보자.

부드럽고도 강렬한 보이스, 웅산 & 프렌즈

5월 30일(목)에는 재즈 디바, 웅산이 자신의 밴드와 함께 아침음악나들이에 나선다. 한국을 대표하는 재즈 보컬인 동시에 싱어 송 라이터, 뮤지컬배우, 음악방송 MC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온 만큼 세련된 무대가 기대되는 순서다.

6년 전에도 아침음악나들이 무대를 통해 특유의 감성과 보이스로 섬세한 발라드부터 강한 비트의 음악까지 탁월하게 소화해내며 관객들을 사로잡은 바 있는 웅산. 이번에도 그녀는 예술성과 대중성이 조화되는 특별한 음악으로 5월의 눈부신 열정과 같은 시간을 선물할 것이다.

세상에 단 하나뿐인 목소리, 더원

‘세상에 하나뿐인 목소리’라는 의미의 더원(The One)은 아침음악나들이를 처음 찾는 보컬리스트다. 허스키하고도 애절한 음색에 폭발적인 가창력을 지닌 더원은 「I Do」 「사랑아」 「겨울사랑」 등 여러 드라마의 O.S.T 가수로 유명하며, MBC ‘나는 가수다’ 시즌 2에 출연하면서 확실한 존재감을 보여주었다.

하지만, 실력파 가수라고 해서 그에게 노래만을 기대하는 건 바람직하지 않다. 호소력 짙은 노래만큼이나 유쾌한 입담을 지닌 그는 감동과 함께 웃음으로도 객석을 압도할 예정이다. 9월 26일(목) 가을이 찾아오는 길목에서 ‘세상에 하나뿐인’ 더원의 보컬과 함께 ‘세상에 하나뿐인’ 아침의 낭만을 만끽해보자.

당신을 물들이는 폭발적인 가창력, BMK

흑인음악 바탕의 블루스, 재즈, R&B에 능통한 진한 감성의 보컬리스트 BMK는 2019 아침음악나들이 보컬리스트 특집 Season 4 ‘Best of Best’의 대미를 장식한다. 엄청난 성량과 폭발적인 가창력, 그리고 부드러운 감수성으로 ‘블랙 & 소울 뮤직의 국모(國母)’로 불리는 BMK의 무대는 11월 28일(목) 펼쳐져, 2019년 겨울을 맞이하는 파워풀한 에너지가 되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무대에서 BMK는 자신의 대표곡 「물들어」 「꽃피는 봄이 오면」 「나 항상 그대를」 외에도 MBC ‘나는 가수다’에서 경연을 통해 선보였던 명곡들을 부를 예정이다. 탁월한 곡 해석력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쥐락펴락하는 그녀, BMK. 섬세하고도 강렬한 그녀의 무대로 2019년의 아침음악나들이를 마감한다면 저물어가는 한 해에 깊은 여운이 되어줄 것이다.

2019 아침음악나들이 보컬리스트 특집 Season 4 ‘Best of Best’

일 시  2019 아침음악나들이 1 바비킴 3.28(목) 11:00am

일 시  2019 아침음악나들이 2 웅산 & 프렌즈 5.30(목) 11:00am

일 시  2019 아침음악나들이 3 더원 9.26(목) 11:00am

일 시  2019 아침음악나들이 4 BMK 11.28(목) 11:00am

장 소  고양어울림누리 어울림극장

대 상  초등학생 이상

관람료  전석 2만원

문 의  1577-7766 / www.artgy.or.kr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