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모두가 즐거웠던 [ㅋㅋ 크리스마스 축제]

배움의 온기가 있는 겨울- ‘나를 찾는 동화여행’ 강의 스케치
2016년 12월 27일
빛나는 꽃이로고양! [고양호수꽃빛축제]
2016년 12월 27일

지난 6월 7일 개관 이래 누적 관람객 20만 명을 돌파한 고양어린이박물관이 개관 후 첫 크리스마스를 맞아 ‘모두가 즐거운 ㅋㅋ 크리스마스 축제’를 개최하였다.  ‘사랑과 나눔의 크리스마스’라는 주제로 모두와 함께 어울려 사랑과 나눔의 가치를 되새겨보고, 그 즐거움을 통해 ㅋㅋ 웃을 수 있었던 12월의 축제- 모두가 즐거운 ㅋㅋ 크리스마스 축제! 따뜻한 눈길과 함께하는 손길로 웃음꽃 활짝 피어났던 고양어린이박물관의 지난 축제 현장을 들여다본다.

인쇄

 

 

사랑과 나눔이 있어 모두가 즐거운 ㅋㅋ 크리스마스!
고양시 2,500여명의 어린이들과 함께한 소중한 추억

12-2 3-1 크리스마스1 고양시(시장 최성)와 고양어린이박물관(관장 안상용)은 개관 이후 맞은 첫 번째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지난 12월 24일부터 25일까지 ‘모두가 즐거운 ㅋㅋ 크리스마스 축제’를 개최하였다.

이번 크리스마스 축제는 나눔, 사랑을 주제로 무료입장 이벤트와 나눔의 가치를 되새겨 볼 수 있는 다채로운 공연 및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12-2 3-1 크리스마스2

특히, 24일 크리스마스이브 행사는 화정마을 오케스트라 공연, 아카펠라 캐럴 콘서트, 산타가 만들어주는 요술풍선, 고양 어린이 극장, 크리스마스 교육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고양어린이박물관 곳곳에서 펼쳐지는 깜짝 선물 이벤트로 꾸며졌다. 선물 이벤트는 세타필, 메디폼, 아이나무, 스푸키즈의 협찬으로 풍성하게 진행되었다.

또한 밀알복지재단과의 사회 공헌 업무협약을 통해 전기가 없는 아프리카 어린이들에게 태양광 랜턴을 직접 만들어 선물하는 ‘우리 모두가 산타 프로젝트’에서는 축제에 참여한 모든 관람객들이 산타가 되는 이색 체험을 할 수 있었다.

 

12-2 3-1 크리스마스3

25일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산타가 들려주는 크리스마스 동화 이야기, 벌룬 매직 코믹쇼, 두 대의 하프와 바이올린의 아름다운 선율 ‘앙상블 더 스텔라의 크리스마스 콘서트’가 펼쳐졌다.

 

12-2 3-1 크리스마스4

 

이 밖에도 인터렉티브 미디어 작품과 함께하는 ‘터치! 터치! 벼룩서커스’ / 수학으로 이해하는 ‘크리스마스 조명 만들기’ / 버려진 장난감들의 새로운 변신 ‘아트업! 토이업!’ / 스스로를 칭찬하며 자존감을 향상시키는 ‘나를 칭찬해요!’ / ‘신나는 모험 속으로! 어린이 무료 영화 극장’ / 한 해를 돌아보는 ‘엄마와 함께하는 어린이 명상’ 등 총 17가지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12월 31일까지 계속된다.

 

 

고양시 어린이를 위한 꿈과 미래를 만나는 여행- 고양어린이박물관의 다양한 프로그램 정보를 알고 싶으시다면

고양어린이박물관 홈페이지(바로가기)를 즐겨찾기 하기 바란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