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고양문화재단 전시장 정기대관 신청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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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8월 18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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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고양문화재단 전시장 정기대관 신청 안내

 


고양문화재단은 2018년 어울림미술관(고양어울림누리 소재), 갤러리누리(고양아람누리 소재)의 정기대관 신청을 받습니다. 어울림미술관과 갤러리누리는 매년 고양시 예술인의 전문예술활동과 생활문화의 저변확대를 위한 전시장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2018년에도 이들 전시장에서 다양한 장르의 시각예술과 지역예술인, 아마추어 동호인들의 활발한 작품 전시가 풍성하기를 바랍니다. 아울러 체험형 전시도 펼쳐지기를 바랍니다.

정기대관은 원하시는 전시일정을 미리 확정지을 수 있고, 계약금 납입 시 우대(대관총액의 30%) 혜택이 있습니다. 전시장 대관을 원하시는 예술인과 미술단체, 관련 기획사의 많은 참여를 기대합니다.

 

대관 추진일정

① 대관공고 : 고양문화재단 홈페이지

② 접수기간 : 2017년 8월 28일(월) ~ 9월 25일(월)

③ 심의 결과통보 : 2017년 10월 17일(화) ~ 10월 27일(금)

④ 대관 계약기간 : 2017년 10월 23일(월) ~ 11월 16일(목)

※ 해당기간에 미 접수 시, 차후 수시대관으로 접수

 

대관 가능일정 (준비, 철수 포함)

 

대관 신청방법

 

대관 신청 시 유의사항

① 대관 일정 협의 : 유선이나 방문

② 고양문화재단이 정한 전시장 대관 신청서(서식 1호)와 대관전시계획서(서식 2호)를 작성

– 서식위치 : 고양문화재단 홈페이지 www.artgy.or.kr → 대관안내 → 갤러리누리 혹은 어울림미술관 → 대관신청서 다운로드

③ 연락처 상세기재 : 유선번호, 담당자의 핸드폰번호, 팩스번호, e-mail주소

– e-mail주소는 전자세금계산서 또는 영수증 전달을 위해 필수 기재 요망.

④ 전시준비 및 철수기간, 전시기간, 전시일수를 정확히 구분하여 작성

   * 준비대관 : 작품설치 등 준비를 위한 대관

   * 전시대관 : 전시를 위한 대관

   * 철수대관 : 전시 종료 후 작품철수를 위한 대관 (별도의 철수일자가 필요한 경우)

⑤   단체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혹은 고유번호증을, 개인인 경우 신분증 사본을 반드시 제출

– 계약자 확인과 세금계산서 또는 영수증 발급에 반드시 필요

⑥ 전시 관련 이미지 자료 제출 필

⑦ 대관 관련 모든 신청 자료는 고양문화재단 전시장 대관 접수 이메일 주소인 gallery@artgy.or.kr로 제출

 

대관승인 및 계약체결

① 대관승인 : 심사 후 전화 등을 통하여 승인통보

② 계약체결 : 대관승인 통보 20일 이내 계약금을 납부하신 후 대표자 도장(서명)을 준비하여 계약서 작성(날인)

③ 승인받은 전시의 내용과 일정이 변경될 경우, 전시장 대관규약에 따라 고양문화재단과 협의 후 대관변경신청서를 제출

 

대관료 납부

① 계약금은 대관료 전액의 30%이며, 계약서 작성 전일까지 납부

– 잔금은 전시 사용 예정일 30일 전까지 납부

– 정기대관 신청기간 종료 후, 수시대관 시 계약금은 대관료 전액의 50%

② 부대설비 사용료는 전시 사용예정일 전일까지 납부

 

대관신청 및 문의

· 고양문화재단 전시사업팀 (고양아람누리 內)

· 연락처 : 031-960-0114 , 031-960-9634

· e-mail : gallery@artgy.or.kr

· 팩스 : 031-960-01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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