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모래 어린이 명작 미리보기

제28회 고양행주문화제, 100배 즐기는 법!
2015년 3월 25일
2015 고양아람누리 시네클래식4 – 파르마 레죠극장 로시니 [세비야의 이발사]
2015년 4월 1일
02015년 4월 1일

2015 별모래 어린이 명작 미리보기

말랑~ 말랑한 감수성과 펄펄~ 나는 상상력을 위한 어린이명작 공연
이스라엘에서 날아온 오나 포랏 어린이 극단과 함께 떠나는
아주 특별한 상상여행 <뭔가 멋진 일이 일어날거야>
(Something Wonderful is about to Happen)

어린이들의 감수성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공연을 선보여 온 별모래 극장에서는 올해에도 어김없이 별모래 어린이 명작 시리즈가 펼쳐집니다. 올해 선보이는 별모래 어린이 명작들은 보는 것에 그치는 관습적인 공연이 아니라, 신선한 방식과 풍성한 내용을 갖춘 특별한 공연으로 어린이들의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끌어올려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글. 전혜진/객원기자

세계가 주목한 이스라엘 교육, 그들의 지혜가 담긴 아동극!

올해 첫 번째 별모래 어린이 명작 공연은 이스라엘 오나 포랏 극단(Orna Porat Theater)의 아동극 < 뭔가 멋진 일이 일어날거야 >(Something Wonderful is about to Happen)가 장식합니다.
이 작품은 갈(Gal)이라는 남자아이가 동생을 갖게 되면서 겪는 불안함과 두려움 그리고 그것을 스스로 극복해나가는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유대인들은 어려서부터 다양한 언어를 학습하고 세계 어느 곳에서도 생존할 수 있도록 교육 받습니다. 이스라엘 아동교육의 특징 중 하나가 아이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고 변화에 적응해 가는 것을 유도하는 방식이기 때문입니다.
두려움을 극복해나가는 주인공 갈의 모습에서 유대인 아동교육의 바탕을 엿볼 수 있습니다. 또한 자녀의 시선에서 무엇이 불안을 유발하는지, 왜 그런 행동을 하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함으로써 극장을 찾은 아이와 부모에게 깊은 공감과 감동을 전달합니다.

대사는 거의 없이, 다양한 소재의 소품과
극적인 움직임, 이미지로 구성된 감성연극

기본언어가 영어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대사는 거의 없이 독특한 무대 언어로 진행되며, 풍부한 극적 움직임과 이미지로 구성되어 있어 아이들과 소통하고 공감하며 주제를 아주 효과적으로 전달해주는 작품입니다. 또한, 실, 옷감, 밀가루 반죽 등의 다양한 소재로 소품을 만들어 아이들의 유연한 감수성을 자극하는 작품으로도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색감의 무대와 화려하고 독창적인 이미지가 우리 아이들의 상상력을 쑥쑥 높여주는 놀라운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2010년 이스라엘 하이파 국제아동극페스티벌에서
총 5개 부문을 수상한 어린이 연극 전문극단의 우수작!

<뭔가 멋진 일이 일어날거야>는 2010년 이스라엘 하이파에서 열린 국제아동극페스티벌에서 최우수 의상상, 최우수 조명상, 연출상, 여우조연상, 관객상 등 5개 부문을 수상하며 그해 축제의 주인공으로 전 세계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1970년부터 다수의 명작 어린이 연극을 선보여 온 이스라엘의 오나 포랏 극단은 가정의 달, 어린이날을 맞아, 수상 이력에 걸맞은 감성 어린이 연극의 진수를 보여줄 것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별모래사진1 별모래사진2

가정의 달, 어린이날 축하축하 ~ 실속 할인!!
1) 3인 이상 가족 동반 관람시 25% 할인
2) <낱말공장나라>(7월 공연)와 동시 예매시 30% 할인
*중복 할인은 되지 않습니다. (문의 : 1577-7766)

[공연페이지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