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끝에 찾아온 겨울, 어반자카파가 여러분을 데리러 갑니다

최고의 가창력으로 최상의 감동을 보장하는 보컬리스트
2016년 11월 14일
[일상 속 예술]누구나 예술가가 된다_3화:색안경 편
2016년 11월 14일
02016년 11월 14일

2016 URBAN ZAKAPA 전국투어 콘서트 PREVIEW

‘코 끝에 찾아온 겨울, 어반자카파가 여러분을 데리러 갑니다’
실력파 R&B 소울 그룹 어반자카파의 전국투어콘서트-
전국 3만여 관객의 감성을 자극할 다채로운 무대가
오는 11월 26일, 27일 고양아람누리에서 펼쳐진다.

11-2 2-4 어반자카파1

[어반자카파(Urban Zakapa) _ 권순일, 조현아, 박용인]

URBAN ZAKAPA :

Urban(도시의) + ZAppy(눈에 뛰는) + KAleidoscopic(변화무쌍한) + PAssionate(열정적인)

음악에 대한 열정이 만든 한국 대표 언플러그드 스타일의 R&B 소울 그룹 어반자카파. 멤버 모두 20대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게 어반자카파는 모든 앨범을 직접 작곡/작사, 편곡과 프로듀싱을 진행하고 있다. 초기에는 밴드 형태로 시작했지만, 오늘의 어반자카파는 각자 뛰어난 보컬리스트로서 기량을 뽐내며 감미로운 화음을 완성하고 있다. 학창시절부터 음악을 통해 이어져 온 세 멤버의 순수한 실력과 팀웍에서 시작하여, 소위 ‘아는 사람만 아는’ 음악을 하던 그들이 이제는 대중적으로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는데, 그것이 실력에서 비롯되었기에 그들의 라이브 콘서트가 더욱 기대 된다.

어반자카파라는 이름부터도 합성어로 이루어진 낯선 단어이지만, 그들에게는 중요치 않다. 대중적인 이름보다도 강력한 끌림을 갖춘 음악성이 있기 때문이다.

11-2 2-4 어반자카파2

– 조금씩 천천히, 그러나 진하게 귀로 가슴으로 스며들다 –

2009년 첫 번째 미니 앨범인 ‘커피를 마시고’를 발매한 후 2011년 첫 번째 정규 앨범과 싱글 ‘Just a Feeling’, 그리고 ‘Snowing’을 발표했다. 2012년 2집 앨범을 발매했는데 이 앨범은 발매 첫 주에 가온차트 1위를 기록, 제 10회 한국대중음악상 시상식에서 최우수 R&B 소울 앨범상 후보에 오르기도 했다. 타이틀 곡인 ‘니가 싫어’는 2012 Mnet Asian Music Awards에서 ‘올해의 노래’, ‘그룹 부문 베스트 보컬’상의 후보에 오르기도 했다. 2013년에는 싱글 ‘그냥 조금’을 발표했고, 이 곡은 TvN의 드라마 OST로 쓰였다. 어반자카파의 3집 역시 차트에서 높은 순위를 기록하였다. 어반자카파는 2014년 11월 네 번째 스튜디오 앨범을 발매했으며, 이 앨범은 기존의 어반자카파의 앨범보다 더 깊이 있는 울림과 참신한 멜로디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난 5월 말에는 미니앨범 ‘스틸(Still)’을 발매하며 8곳의 음원차트에서 16일간 1위를 차지하는 성과를 거두며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데뷔 8년 차에 접어 든 어반자카파는 탁월한 보컬과 정교한 감정선이 어우러져 음악을 듣는 이로 하여금 한 편의 드라마를 본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해준다. 대표적인 곡이 최근에 메가히트를 기록한 ‘널 사랑하지 않아’로 헤어지는 연인의 감정을 진솔하고 담백하게 풀어내어 깊은 공감을 자아냈다.

[어반자카파(Urban Zakapa) _ 널 사랑하지 않아(I Don’t Love You) MV]

어반자카파는 앨범 뿐만 아니라 공연에서도 왕성한 활동을 통해 국내 최정상의 R&B 소울 그룹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2014년 국내 8개 도시를 돌며 투어 공연을 진행하였고, 인천펜타포트 록 페스티벌 출연 및 서울재즈페스티벌에서 세계적인 아티스트 에릭 베넷과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통해 폭넓은 음악성을 선보였다.

 

최근 복면가왕, 듀엣가요제 등 예능감을 아낌 없이 발휘하고 있는 어반자카파의 모습을 보며, 이제 모두의 뮤지션으로 거듭나는 그들의 모습에 아쉬움과 뿌듯함을 느끼는 팬들이 많다. 어반자카파의 음악 속에서 울고 웃으며 함께 해 온 시간들이 있기에 오랜 팬들의 감정은 애틋함으로 가득하다.

 ㅡ

입소문을 타고 이미 성공적인 예매율을 보이고 있는 어반자카파의 콘서트. 2014년 콘서트의 감동을 잊지 못한 팬들과 올 겨울 잔잔한 떨림을 느끼고 싶은 콘서트 매니아들을 대상으로 또 어떤 감성 무대를 선보일 지 기대된다.

 ㅡ


 [2016 어반자카파(URBAN ZAKAPA) Concert : Teaser Spot]

아직 어반자카파를 모르는 분들을 위해

지난 8월 빈지노와 함께한 스페셜 콜라보레이션으로 주요 음원차트 7곳에서 1위를 차지했던 곡인 ‘목요일 밤’의 MV버전과 벤라이브 버전 감상을 통해 그들의 즐거운 라이브 무대를 조금은 예측할 수 있을 것이다.

[어반자카파(Urban Zakapa) _ Thursday Night(목요일 밤) (feat. Beenzino(빈지노) MV]

VS.

https://www.youtube.com/watch?v=KPUSzO2-a6I

[어반자카파(Urban Zakapa) X 빈지노의 ‘목요일 밤’ 밴라이브!]

+

 

[무료 관람 이벤트]

 

아래 링크로 연결된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2명에게 공연 티켓 증정!

 

응모기간: 11월 19일(토)까지

당첨자 발표: 11월 21일(월)

초대 공연 일정: 11월 27일 오후 5시 공연 2명 초대(R석 1인 2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 참조^^

 

>>>이벤트 페이지=고양문화재단 네이버 블로그 GO<<<

 

 

        

INFO.

uz연말_서울포스터_final

 

 

2016 어반자카파 전국투어 콘서트 in 고양

 

일시 : 11월 26일(토) 오후 7시, 11월 27일(일) 오후 5시

장소 :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

대상 : 초등학생 이상

입장료 : R석 110,000원  S석 99,000원  A석 77,000원  B석 55,000

문의•예매 : 1544-7543  예매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