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만나본 2017 고양호수예술축제 ③

미리 만나본 2017 고양호수예술축제 ②
2017년 9월 1일
가을은 현악의 계절
2017년 9월 15일
22017년 9월 15일

 2017 고양호수예술축제 프리뷰 ③.
 개 · 폐막작 + 고양, 빛에 물들다 

 

완연하게 드러난 가을 하늘에 나들이 생각이 절실한 요즘. 가을하면 생각나는 대한민국 대표 거리예술축제 고양호수예술축제가 어느덧 8일 앞으로 다가왔다. 올해 고양호수예술축제는 한국, 영국, 미국, 이탈리아, 독일 등 국내·외 60여개 단체, 120여회의 공연은 물론 가을밤을 화려하게 수놓을 미디어 퍼포먼스 쇼와 호수 유등, 음악불꽃쇼가 축제 전일 펼쳐지고 다양한 형태의 전시, 아트마켓, 토크콘서트 등 경계 없는 다양한 예술장르의 프로그램을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그 중 축제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1029() 개막작과 101() 폐막작, 가을밤을 화려한 미디어 퍼포먼스 쇼로 물들일 특별 프로그램 고양, 빛에 물들다를 미리 만나보자.

 

 


 

 

개막공연

  Drawing Breeze  

일시·장소 | 9.29(금) 19:30, 호수공원 석계산 광장

출연단체 | 고양필하모닉오케스트라, 뮤지컬 아티스트(이경수, 이지수), 신미리 작가(샌드아트), 현대무용 컴퍼니J, 플레이밍 파이어

공연소개 | 차세대 한류문화를 이끌어갈 글로벌 도시 고양의 성장 역사를 담은 무대와 화려한 불꽃 퍼레이드 공연을 3개의 part로 나누어 개막의 풍성함과 완결성을 높였다.

 

고양필하모닉오케스트라
좌측부터 뮤지컬 배우 이경수, 이지수

PART 1. 바람이 실려 오는 선율

최고 수준의 기량을 갖춘 프로 연주자들로 구성된 고양시 대표 오케스트라 ‘고양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장중하고 우아한 연주와 함께 정상급 뮤지컬 배우인 이경수, 이지수의 협연이 돋보이는 무대로 뮤지컬 곡을 선보인다.

 

샌드아트 작가 신미리

PART 2. 바람에 움직이는 모래

모래로 전하는 따뜻한 감동, ‘샌드 아티스트’의 고양시 600년을 담은 역동적인 라이브 퍼포먼스와 뉴욕 트리샤 무용단 출신의 대세 안무가 정현진 컴퍼니J의 콜라보레이션. 시각적 예술과 육체적 예술의 만남을 통해 고양시의 600년을 더욱 다채롭게 그려낸다.

 

플레이밍 파이어의 공연 모습

PART 3. 바람에 춤추는 불

불의 본질적인 아름다움을 예술적으로 승화시킨 ‘플레이밍 파이어’의 화려한 무대와 키네틱아트쇼, 불꽃예술쇼의 뜨거운 콜라보레이션. 발전의 도시 고양시의 열정을 빛과 불로 밤하늘에 그려낸다.

 

 


 

 

폐막공연

  Painting Lake  

일시·장소 | 10.1(일) 19:00, 호수공원 석계산 광장

공연소개 | 새롭게 창조되는 도시 고양, 혁신을 물들이다. 해외초청작의 갈라쇼로 진행되는 ‘2017 고양호수예술축제’의 하이라이트와 고양시 최대 불꽃 공연.

 

좌 Corey Baker Dance, 우 상단부터 Dadadang Percussion, PasParTouT, XPOGO Stunt Team

PART 1. Adios, Colorful Goyang!

공식 해외초청팀 5팀(Dadadang Percussion, XPOGO Stunt Team, Corey Baker Dance, PasParTouT )의 작품을 하이라이트로 볼 수 있는 갈라쇼를 선보인다.

 

3D MADRIX

PART 2. Goyang, Will be more colorful!

공식 해외초청팀 Dadadang Percussion, Holographic Laser Harp Show와 키네틱아트쇼의 콜라보레이션무대와 Dadadang Percussion과 레이저의 공연과 타악 리듬에 맞춰 움직이는 대형 3D MADRIX 쇼를 즐길 수 있다.

 

PART 3. Be blooming, colorful Goyang.

축제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최대규모의 불꽃예술쇼. 4일 간 고양시의 거리를 예술로 물들인 2017 고양호수예술축제를 보내며 2018년을 맞이하는 희망의 불꽃이다.

 

 


 

 

Enjoy Tonight

  고양, 빛에 물들다  

미디어 아트쇼 – 3D MADRIX

일시·장소 | 9.28(목)~10.1(토) 20:40, 호수공원 석계산 광장
축제 기간 매일 밤! 국내 최초로 야외 3D 매드릭스 LED아트와 다양한 조명이 음악과 함께하는 최대 미디어 아트쇼가 이루어진다.

 

호수유등페스티벌

일시·장소 | 9.28(목)~10.1(토) 상시전시, 한울광장 수변
호수공원 수변에 설치된 유등과 조형물을 통해 호수공원 밤의 경관을 즐길 수 있다.

 

불꽃예술쇼

일시·장소 | 9.28(목)~10.1(토) 20:40, 호수공원 석계산 광장
불꽃과 공연의 완벽한 조화를 통해 이루어내는 예술적인 표현, 다양한 패턴과 형태의 불꽃 연출을 축제기간 전일 동안 즐길 수 있다.

 

빛의 길

일시·장소 | 9.28(목)~10.1(토) 저녁시간 상시전시, 육교(일산문화광장-호수공원)
공연장을 이어주는 빛의 길. 밤의 거리를 한층 돋보이게 만들어줄 ‘빛의 길’에서 가을 밤 추억을 만들어보자.

 

 

+

프리뷰
특별기획 말로 하는 예술 토크 콘서트 포스트 보기

프리뷰
우리를 황홀한 거리예술로 초대해줄 해외초청작 소개 포스트 보기

프리뷰
다채로운 거리공연의 매력 속으로 안내해줄 해외초청작 소개 포스트 보기

 

+

2017 고양호수예술축제 30초 스팟영상 보기

https://youtu.be/cgzvGYUdUy4

2017 고양호수예술축제 3분 홍보영상 보기

https://youtu.be/-6MhwBYX0Gg

 

+

8팀의 해외초청작과 9팀의 국내초청작 이외에도 거리극, 인형극, 무용, 마임, 설치미술 등 다양한 장르의 자유참가작 19팀의 공연이 호수공원 일대에서 펼쳐진다. 위의 공연 일시는 사정에 의해 당일 변경될 수 있으며, 전 공연 무료로 진행된다. 축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고양호수예술축제 공식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등 공식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INFO.

 

2017 고양호수예술축제

 

 

기간 : 9.28(목) ~ 10.1(일)

장소 : 고양호수공원, 라페스타, 웨스턴돔, 일산문화공원 및 주요거리

문의 : 031-960-9722~6 / www.artgy.or.kr

 

+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공식페이스북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